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상위노출 하는 방법 - 구글 SEO 백링크 검색엔진최적화

검색엔진최적화

by Dr.SEO 2019. 4. 11. 20:38

본문

다들 웹사이트를 만들면 제일 중요한 것이 상위노출이죠?

그래야만 웹사이트를 만든 보람이 있을 것이고, 사업을 하실 경우에는

매출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웹사이트를 제작만 한다고해서 유입이 발생되고, 매출이 바로 발생되는 것은 아니죠.

바로 마케팅을 해야 하는데요.

마케팅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SNS마케팅도 있고, 바이럴마케팅(지식인,블로그,카페등),그리고 오프라인 마케팅,

웹사이트를 중심적으로 하는 검색엔진최적화 등이 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는 줄여서 SEO라고도 하는데요.

 

 

SEO는 네이버,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검색엔진 기준에 맞게 웹사이트 정보를 설정하고 배포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가 만들어졌는데, 검색엔진 기준에 맞지않게 만들어졌다고 생각해봅시다.

 

예를들어 웹사이트제목,설명이 설정되어 있지 않고

이미지만 만들어져있는 웹사이트같은 경우 말입니다.

검색엔진에서는 이 웹사이트를 인식하지 못하고 상위노출은 커녕 노출조차 해주지 않겠죠.

 

이 검색엔진최적화, 어떻게 보면 웹사이트를 만들고나서 가장 기본적인 업무입니다.

SEO만 잘 되어있으면 돈 들여가면서 광고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기본적인 유입량은 발생되는 것이지요.

오늘은 이 검색엔진최적화, 구글 상위노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구글 상위노출 하는방법 - 구글 SEO

 

메타태그 최적화

메타태그 : 검색엔진이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정보를 알 수 있게 설정해놓는 값.

간단히 말해서 검색엔진에 이 사이트는 이러한 정보를 갖고 있다 라고 알려주는 것입니다.

이 메타태그는 대표적으로 title, description, keywords 등의 태그가 있구요.

이러한 메타태그를 기본적으로 페이지에 맞게 잘 설정을 해두시면 순위적인 부분에서 좋은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컨텐츠

컨텐츠는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들어 메타태그를 통해 어떤 한 웹사이트 메인페이지의 제목이 '상위노출' 이라고 설정했다고 가정해봅시다.

그런데 웹사이트 내 콘텐츠는 엉뚱한 내용이 들어가있으면 검색엔진에서 좋은 점수를 줄까요?

절대 아닙니다. 컨텐츠도 어느정도 일치해야만 순위에서 좋은 영향을 줍니다.

 


 

유입실적은 굉장히 중요하다.

유입

유입량, 그리고 유입 경로도 꽤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유입량은 처음부터 쌓기에는 힘든 것이므로, 유입량을 신경쓰시기 보다는

처음에는 메타태그최적화, 컨텐츠 관리, 백링크등에 신경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백링크 대표설명

백링크(외부링크)

백링크도 꽤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백링크는 개념에 대해서 생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 간단하게 생각하시면

웹사이트를 '맛집'이라고 생각하면 백링크는 '입소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른 웹사이트에 내 웹사이트의 링크가 꾸준히 언급이 되면 될수록 백링크 점수는 올라가고

점수가 올라갈수록 구글 상위노출에도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그렇다면 백링크는 타 사이트에 일일히 내 사이트를 언급해야할까요?

그렇게 하시면 좋지만 내 본업에 신경을 많이 쓰시느라 백링크는 신경쓰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럴때에는 '백링크프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특히 구글 상위노출에 필요한 구글백링크 서비스를 간단하게 몇번의 클릭만으로 해결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구글 상위노출 서비스 백링크프로

 

백링크프로 - 포털 상위노출 백링크 링크빌딩 서비스

국내포털,구글 상위노출을 위한 백링크 링크빌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No.1 백링크프로 입니다.

backlinkpro.kr

위 링크를 참고하시면 백링크 부분에 있어서는 구글 상위노출에 문제 없이

좋은 영향, 그리고 순위향상에 더 빠른 효과를 누리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구글 SEO를 위한 백링크 검색엔진최적화 솔루션, 백링크프로를 이용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